다시함께상담센터는 다양한 성매매방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다시함께 뉴스레터 다행, 72번째 걸음
2024년 2월 #72번째걸음
$%name%$님, 안녕하세요!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활기찬 내용을 잔뜩 담은
2024년의 첫 뉴스레터로 인사 드립니다. 올해도 잘부탁드립니다.
※ 더 안정적인 뉴스레터 관리를 위해 2024년 2월부터 뉴스레터 발행 주소가 center@dasi.or.kr 로 변경됩니다.
뉴스레터가 스팸으로 분류되지 않도록 center@dasi.or.kr 을 주소록에 추가해주세요!
2024년의 키워드를 소개합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연결되어 전체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2024년을 맞이하여 올해 사업의 키워드를 뽑아본 다시함께상담센터입니다.

성매매방지기관에서 왜 인공지능(AI) 시스템을 개발할까? 다시함께의 특화사업이 뭐였더라?

성매매 산업에 대한 통합적 대응이란 뭘까?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4년에도 다시함께에 많.관.부!

뉴스레터에 살포시 다가온 변화
※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연결되어 전체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작년 연말 다시함께에서 진행했던 뉴스레터 구독자 대상 설문조사 이벤트, 기억 하시나요?

많은 참여를 통해 남겨주신 애정 어린 의견들에 다시함께는 따스한 연말을 보냈습니다.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변화한 뉴스레터를 소개하는 내용을 준비했습니다.

내가 작성했던 의견, 반영 되었을까? 자세한 내용은 이미지를 클릭하여 확인해주세요!

다 함께 반성매매
※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연결되어 전체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월 27일 화요일부터 3월 10일 일요일까지
2024년 세계 여성의 날 온라인 캠페인
'어느 반성매매 씨앗의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① 카드뉴스를 본인의 공개 SNS에 공유하고
② 구글폼을 작성해주세요!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3,000원권을 드립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다시함께 홈페이지
캠페인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 법이 시행됨에 따라 성착취목적 인신매매 피해자를 위한 지원안내서 <성매매하러 한국 온 게 아니었는데내가 왜 경찰서에!?>를 5개 언어(한국어영어필리핀어태국어러시아어)로 제작하였습니다.
온라인 공간을 교차하며 확장되는 성매매 산업성매수자와 성매매알선자에 대한 처벌의 필요성에 관련한 기사를 한겨레에서 작성해주셔서 다시함께도 자문 및 협조했습니다.
이번 다행은 어땠나요?
시민 그리고 구독자분들과 늘 소통하고 싶은 다시함께입니다.
뉴스레터에 대한 의견이 있다면 언제나 구글폼을 이용해주세요!
 스팸으로 분류되지 않도록 center@dasi.or.kr 을 주소록에 추가해주세요!
친구나 지인에게 다시함께 뉴스레터를 추천하고 싶다면? 링크를 알려주세요! 
아쉽지만 수신거부를 희망하신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서울특별시립 다시함께상담센터 dasi_seoul@naver.com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 54길 18 서울여성플라자 4층 다시함께상담센터 02-814-36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