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함께상담센터는 다양한 성매매방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제목을 입력하세요 (2).png

2024년 세계여성의날 온라인 캠페인 <어느 반성매매 씨앗의 이야기>가 지난 2월 27일부터 3월 10일까지 진행되었습니다. 세계 여성의 날을 맞이하여 잘 보이지 않는 성매매 산업의 착취와 폭력을 드러내고, 구조적인 차별과 폭력의 악순환을 끊어내자는 내용을 담은 카드뉴스를 제작하였어요.

작은 반성매매 씨앗이 성장하여 열매를 맺게 되는 카드뉴스, 아직 확인하지 못하셨다면? 홈페이지 참여 - 시민활동 게시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카드뉴스 확인하기 >> http://www.dasi.or.kr/html/participation/person_activity.php?bgu=view&idx=2082

여성의 날을 맞아 성매매 산업의 폭력을 막고 여성들과 연대하는 마음으로 카드뉴스를 본인 SNS에 공유해 주신 분들이 총 1,290명이었습니다! 다시 한번 캠페인 참여에 감사드려요. 그중 150명을 추첨하여 다시함께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지하였고, 연락처로 안내 문자를 발송하였습니다. 당첨자 중 문자를 수신하지 않으신 분들은 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당첨자 확인하기 >> http://www.dasi.or.kr/html/news/notice_activity.php?bgu=view&idx=2090

다시함께상담센터는 성착취 없는 사회를 위해 다양한 반성매매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니, 향후 활동에도 반성매매 씨앗을 키우기 위한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