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함께상담센터는 다양한 성매매방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센터 20주년 이벤트 활동 후기 사진1.jpeg

센터 20주년 이벤트 활동 후기 사진3.JPG

센터 20주년 이벤트 활동 후기 사진2.JPG

센터 20주년 이벤트 활동 후기 사진4.JPG

센터 20주년 이벤트 활동 후기 사진5.JPG

센터 20주년 이벤트 활동 후기 사진6.JPG

센터 20주년 이벤트 활동 후기 사진7.JPG



다시함께상담센터가 20주년을 맞이한 올해, 그동안 함께 해주신 많은 분께 감사드리기 위해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그 전에 20주년 기념 공간인 사이트를 이야기하지 않을 수 없겠네요다시함께와 인연이 깊은 내담자들이 직접 전하는 편지와 사부작공방에서 만들어낸 작품 소개, 여성들의 생활을 담은 브이로그 그리고 시민들이 직접 이야기하는 반성매매 시민 활동 토크쇼까지. 이렇게 다채로운 내용을 가득 담은 공간을 시민들이 구경하고, 다시함께의 20주년을 함께 축하할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이벤트 동안 총 2,239명의 시민이 참여해주셨는데요, 다시함께상담센터와의 인연이 깊은 분들이 많이 축하해주셨습니다. 시민 활동을 계속해서 참여해주셨던 분, 다시함께에서 도움을 받으셨던 분들, 긴 시간 동안 다시함께를 응원하셨던 분들이 축하 메시지를 남겨주셨습니다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을 선정 및 추첨하여 200분께 감사한 마음 가득 담아 소정의 상품권을 보내드렸습니다.

늘 응원해주셔서, 그리고 앞으로도 함께 하겠다고 해주셔서 모두 감사합니다20년 동안, 2023년도에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며 앞으로도 함께 해요!

[후기 소개1 아기를 키우는 우주맘]

2011년 대학생 때 다시함께상담센터에 방문하고 벌써 12년이 지났네요. 우연의 기회로 방문하게 되었는데, 그때의 무서움과 떨림을 문을 열고 들어가는 순간 조금이나마 덜었습니다. 함께 상담을 해주시는 분과 소통하고 이야기를 나누면서 저에게 큰 용기를 주더라고요. 선생님들의 긍정적인 마인드로 인해 저의 부정적인 생각이 조금씩 사라지게 되어 직장에 취직도 하고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시간이 흘러 2023년인 올여름 제가 결혼 후 현재는 6개월된 남아를 키우고 있어요. 미래가 보이지 않았는데 미래를 생각하며 살고 있습니다.

[후기 소개2 ]

다시함께상담센터의 20주년을 축하합니다! 몇 년 전 성매매와 관련된 책을 읽고 도저히 이대로 있을 수는 없다는 마음에 성매매 근절을 위한 활동을 할 수 있는 곳을 찾다가 다시함께상담센터를 알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활동에 직접 참여할 수는 없었지만, 정기적으로 오는 메일을 읽으며 센터가 어떤 일을 하는지 살펴보고 관심을 가지는 것은 놓지 않았습니다. 앞으로도 지금과 같은 활동을 계속해 주시고 30, 40...그리고 성매매가 없어지는 그 날까지 센터가 함께하길 바랍니다.

[후기 소개3 무짱이]

작년 여름 땀뻘뻘 흘리며 현장조사에 참석했던 기억이 나네요. 신기하기도 하고 안타깝기도 했지만 그렇게 현장을 돌면서 현실을 알게 되어 그나마 다행이라 생각했습니다. 성매매와 관련한 사실을 웬만큼 알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너무 무지했고 앞으로도 더욱 이러한 성매매 문제를 꾸준히 관심 가지고 지켜봐야겠다고 생각하게 된 좋은 기회였음을 운영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센터 20주년 기념 영상은 다시함께상담센터 유튜브 채널 또는 홈페이지 - 자료보기 - 일반자료 게시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