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함께상담센터는 다양한 성매매방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다시함께 뉴스레터 다행, 71번째 걸음
2023년 12월 #71번째걸음
$%name%$님, 안녕하세요! 2023년은 잘 마무리하고 계신가요? 여유로운 연말과 따스한 연초 보내시기 바라며, 올해를 마무리하는 내용들로 꾸려본 뉴스레터도 즐겁게 읽어주세요.
다시함께 연말평가해용-

안녕하세요, 다시함께상담센터입니다. 2023년의 끝자락에서 인사 드립니다. 올해 초 다시함께의 2023년 사업 계획을 공유했던 때가 기억 나시나요? 벌써 연말이 되어 1년간 각 사업이 진행된 내용과 2024년에 집중할 의제에 대해 공유하고자 합니다. 한 해 동안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사랑, 응원과 지지에 감사드리며 성착취 없는 사회를 위해 다시함께는 내년에도 열심히 달려나가겠습니다. 2024년은 갑진년 용의 해라고 합니다. 그러니까... 연말평가 해용-

다시함께 11월-12월 소식
※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더 많은 소식들은 홈페이지-소식-센터활동을 참고해주세요.
라오스 젠더주류화를 위한 여성폭력 예방·근절 체계구축사업의 일환으로 11명의 라오스 활동가분들이 다시함께상담센터에 방문하였습니다.
영등포구청 보육지원과 실무자 등을 대상으로 2회에 걸쳐 시민소통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영등포 집결지의 현 상황을 보다 깊이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11월 매주 수요일, 요가 치료회복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 참여자들과 함께 요가와 명상을 통해 호흡을 정리하고 몸과 마음을 돌아보았습니다.
뮤지컬 관람 치료회복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 여성과 이민자 차별이 심한 상황에서도 도전을 멈추지 않은 마리퀴리의 열정과 의지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언니들과 함께 결정하고 기획한 2023년의 심리정서회복 프로그램, 마지막 프로그램으로 강릉에 자연친화 도시탐방을 다녀왔습니다.
1년간 고생한 다시함께 활동가들이 '오감만족' 테마에 맞추어 전체 직원 워크숍을 진행했습니다. 내년에도 성착취 없는 사회를 위해 파이팅하겠습니다!
다시함께 읽을거리
※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연결되어 전체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많은 여성이 도움받을 곳을 찾아, 성매매알선을 목적으로 하는 포털사이트의 커뮤니티를 이용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성매매알선을 목적으로 한 사이트의 정보는 과연 안전한 정보일까요?

그네를 타던 춘향이가 발견한 학교 주변의 성매매 업소들! 교육환경보호구역 내 금지시설인 것이 분명한 성매매 업소를 찾아 직접 고발해보았는데요과연 수사기관의 답변은 어땠을까요?

최근 성매수자들은 성매매 업소 예약 알림 시스템을 만드는 등 알선의 영역에서까지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확장되고 있는 그들의 온라인 영역과 온라인 행적을 모니터링한 결과를 공유합니다.

다시함께에서 2023년 진행한 고발/신고는 총 241건! 반성매매 시민참여 플랫폼을 통해 제보해주신 시민들과 성매매업소 밀집 지역을 현장 조사한 활동가들의 노력, 그 결과를 종합판으로 공유합니다.
이번 다행은 어땠나요?
지난번 진행된 뉴스레터 구독자 대상 설문조사 이벤트에 성실히 참여해 주신 구독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2024년에는 설문 결과를 반영하여 더 발전된 뉴스레터로 돌아올게요. 내년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려요!
 스팸으로 분류되지 않도록 dasi_seoul@naver.com 을 주소록에 추가해주세요!
친구나 지인에게 다시함께 뉴스레터를 추천하고 싶다면? 링크를 알려주세요! 
 수신거부를 희망하신다면 아쉽지만 여기를 눌러주세요. 

서울특별시립 다시함께상담센터 dasi_seoul@naver.com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 54길 18 서울여성플라자 4층 다시함께상담센터 02-814-3660